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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도 교육행정서비스헌장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보고서 알림
작성자 : 김경중 작성일 : 2013-12-16 AM 08:24:02 조회수 : 433
1. 우리청에서 시행중인 교육행정서비스헌장 제도와 관련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제고되고 있는 행정서비스를 고객인 민원인들이 느끼는 만족도를 진단함으로써 민원업무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방안을 마련하고자 하며, 향후 교육행정서비스헌장의 방향과 수준을 제시하기 위한 기준으로 활용하기 위하여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그 결과를 알립니다. 가. 조사기간 및 대상 1) 조사기간 : 2013. 11. 27. ~ 12. 5.(9일간) 2) 조사대상 : 우리청 방문 민원인 나. 조사항목 : 민원처리의 편리성 등 10개 항목 다. 조사방법 : 설문지 우편발송 및 설문지 홈페이지 탑재 조사 라. 조사표본 수 및 응답자 수 1) 설문지 우편발송 인원 수 : 152명 2) 설문지 응답자 수 : 70명(응답율 46.05%) - 우편설문 : 59명, 홈페이지 설문 : 11명 2. 본 조사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개선하여 고객지향적인 행정서비스 문화 조성과 고객을 만족시키는 교육행정 서비스헌장이 되도록 하여야 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찾아내어 개선․보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붙임 2013년도 교육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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