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교육지원청은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정확·친절하게 처리하며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학부모와 지역주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도록 다음 사항을 반드시 실천하겠습니다.
기관명 : 진도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팀부서정보보기 | 공개대상정보정보보기 | 공개범위 | 공개주기 | 공개시기 | 바로가기 |
---|---|---|---|---|---|
유·초등교육팀 | 주요업무계획 | 주요업무추진 계획 | 매년 | 1월 | 정보보기 |
유·초등교육팀 | 연구 시범학교 | 계획서, 목표, 내용, 방법, 보고양식 | 수시 | 자료발생 후 5일이내 | 정보보기 |
유·초등교육팀 | 실천중심 장학자료 | 교육과정 편성 운영 자료 | 매년 | 3월 | 정보보기 |
유·초등교육팀 | 유치원 운영 | 기본계획, 운영지침, 교육과정편성 | 매년 | 3월 | 정보보기 |
중등교육팀 | 독서토론수업활성화 | 추진계획, 주요사업 운영결과 | 매년 | 3월 | 정보보기 |
중등교육팀 | 초등교원 인사발령 | 인사발령 사항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중등교육팀 | 중고등학교 신입생 | 기본계획, 학생수용계획, 입학전형, | 매년 | 2월 | 정보보기 |
중등교육팀 | 교원포상 | 서훈명단(스승의날, 진도대상)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중등교육팀 | 중등 관내교원 인사발령 | 신규임용, 승진, 전보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중등교육팀 | 초등교원 인사관리 기준, | 인사관리기준, 승진 지침, 계약제교원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중등교육팀 | 중등교원 만기자 현황 | 종류별, 과목별 등 | 매년 | 2월 | 정보보기 |
중등교육팀 | 기간제교사 채용 안내 | 기간제교사 채용 안내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학교혁신팀 | 영재교육원 운영 | 운영계획 선발요강 등 | 매년 | 3월 | 정보보기 |
학교혁신팀 | 영재교육원 운영 | 운영 프로그램 현황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학교혁신팀 | 학부모지원운영 | 학부모지원 운영계획, 학부모지원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 특수교육대상자선정배치지침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특수교육 운영계획 | 전남 특수교육 운영계획 | 매년 | 2월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특수학급 설치현황 | 학교명, 학급수, 담당교사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특수교육 통계 | 특수교육 통계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특수교육 | 문제행동 중재 매뉴얼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영어교육 운영 | 진도외국어체험센터 각종 운영 현황 | 매년 | 3월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초.중학생 교육급여 지급 | 초중학생 교육급여 지원 계획 | 매년 | 3월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학교체육기본방향 | 학교체육 기본방향 및 지침 | 매년 | 3월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학교운동부육성 | 학교별 운동부 육성현황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고등학교 입학예정 체육특기자 선발 | 선발기준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학교보건 기본방향 | 학생건강관리 계획 및 학교환경위생 | 매년 | 3월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학교급식 관리기준 | 학교급식 기본방향, 지침 | 매년 | 2월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학교보건 기본방향 | 학생건강증진 및 보건교육 기본방향(지침) | 매년 | 3월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나이스 석면 사용자 매뉴얼 | 나이스 석면 사용자 매뉴얼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학교 환경위생 정화구역 |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 제도에 관한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학교 감염병 예방관리 매뉴얼 | 학교 감염병 예방관리 매뉴얼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학생 건강검사 | 학생 건강검사 실시 계획 | 매년 | 3월 | 정보보기 |
체육복지팀 | 학교환경 위생정화 구역 | 정화구역도(심의결과 제외)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생활인권팀 | 봉사활동 업무편람 | 목표ㆍ내용ㆍ방법ㆍ활동장소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생활인권팀 | Wee센터 운영 | Wee센터 이용안내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생활인권팀 | Wee센터 운영 | Wee센터 운영프로그램 안내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생활인권팀 | 현장체험학습 | 현장체험학습 운영방향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생활인권팀 | 학생생활지도 | 학생생활지도 기본계획, 사제동행 | 수시 | 자료발생 후 | 정보보기 |
행정지원과
팀부서 | 공개대상정보 | 공개범위 | 공개주기 | 공개시기 | 바로가기 |
---|---|---|---|---|---|
행정팀 | 민원제도 및 서비스제도 |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 | 매년 | 12월 | 정보보기 |
행정팀 | 지방공무원 인사발령 | 신규임용, 승진, 전보 등 | 수시 | 자료발생 후 1일이내 | 정보보기 |
행정팀 | 비공개 대상정보제공 | 비공개대상정보 세부기준 및 내용 | 수시 | 자료발생 후 5일이내 | 정보보기 |
행정팀 | 행정서비스헌장 |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공통이행표준 | 수시 | 자료발생 후 5일이내 | 정보보기 |
행정팀 | 월중행사 계획 | 매월행사 일정 | 매월 | 3일 | 정보보기 |
행정팀 | 지방공무원 각종 포상 추천대상자 선발 |
선발계획, 선발과정 | 수시 | 자료발생 후 5일이내 | 정보보기 |
행정팀 | 학교종합감사결과 공개 | 학교종합감사결과 공개 | 수시 | 자료발생 후 5일이내 | 정보보기 |
행정팀 | 기록물관리 기본계획 | 기록물관리 기본계획 | 매년 | 1월 | 정보보기 |
행정팀 | 맞춤형 복지제도 운영 | 운영계획, 보험청구안내, 보험주요내용 | 매년 | 2월 | 정보보기 |
교육재정팀 | 기관장 업무추진비 |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사용금액, 사용목적, 날짜별금액)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정보보기 |
교육재정팀 | 신용카드 사용내역 (100만원 이상) |
사용일, 사용내역, 사용처, 사용금액 |
매월 | 10일 | 정보보기 |
교육재정팀 | 계약정보 | 시설ㆍ물품ㆍ용역 발주 계획 | 분기 | 1월, 4월, 7월, 10월 | 정보보기 |
교육재정팀 | 계약정보 | 시설ㆍ물품ㆍ용역 수의계약 체결 현황 | 매월 | 10일 | 정보보기 |
교육재정팀 | 폐교재산 활용안내 | 폐교관리 현황 | 수시 | 자료발생 후 5일 이내 | 정보보기 |
교육협력팀 | 각급학교현황 | 학교급별(학급수 포함), 학교 위치도 | 매년 | 3월 | 정보보기 |
교육협력팀 | 학생수용계획 | 초등학교 통학구역 | 매년 | 11월 | 정보보기 |
교육협력팀 | 학교운영위원회 | 구성현황 | 매년 | 4월 | 정보보기 |
교육협력팀 | 학교발전기금 | 학교발전기금 결산 현황 | 매년 | 4월 | 정보보기 |
교육협력팀 | 학원 및 교습소 설치 현황 | 지역내 학원 및 교습소 위치 현황 | 수시 | 자료발생 후 5일이내 | 정보보기 |
교육협력팀 | 사립학교 재정지원 | 재정결함지원 지침 | 매년 | 12월 | 정보보기 |
교육협력팀 | 학원, 교습소, 개인과외교습자 업무 | 신고절차 및 관련법규 | 수시 | 자료발생 후 5일이내 | 정보보기 |
교육협력팀 | 예산편성 | 교육비특별회게 예산서 | 수시 | 자료발생 후 5일이내 | 정보보기 |
교육협력팀 | 유치원 수용계획 | 유치원 취학권역 | 수시 | 자료발생 후 5일이내 | 정보보기 |
교육협력팀 | 개인정보보호 | 개인정보처리방침 | 수시 | 자료발생 후 5일이내 | 정보보기 |
학교지원팀 | 방과후학교 운영 | 진도방과후학교 운영계획 진도방과후학고 활동내용 |
수시 | 자료발생 후 1일이내 | 정보보기 |
학교지원팀 | 월별 통학차량 배치 | 학교 월별 통학차량 배치 운행 현황 | 매년 | 10일 | 정보보기 |
시설팀 | 교육환경개선사업계획 | 교육환경사업우선순위 공개 | 수시 | 자료발생 후 5일이내 | 정보보기 |
시설팀 | 시설공사 일위대가표 | 사업표 일위대가표, 요율표 | 반기 | 3월, 9월 | 정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