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영어 영재 프로그램
- 가. 대상: 관내 초등학교5~6학년
- 나. 운영 기간: 2025.3.~2025.12.
- 다. 수업 시간: 매주 월·목요일 15:00~16:20(2차시)
- 라. 수업 횟수: 주 2회(4차시), 학기당 16주(총 128차시)
- 마. 수업 내용: 원어민이 개발한 회화 중심의 영어 교육 실시
- 바. 수업 방법: 원어민 강사와 한국인 강사가 팀티칭으로 지도
- 사. 학생 선발
- 영어에 흥미와 자신감이 있는 초등학교 5학년 학생 추천
- 학교 여건 및 학생 수준 고려하여 15명 이내 구성
- 아. 유의 사항
- 학생 이동사항 보호자 담당(면 단위 학교별 2인 이상 신청 시 에듀택시 지원 검토)
- 영어에 관심이 높고 꾸준한 학습이 가능한 학생 추천
- 자. 프로그램 운영 시간표
학기
|
월
|
주
|
교육 내용
|
비고
|
---|
1학기
|
3
|
1
|
집안의 구조에 관한 표현 이해하기
| |
2
|
집안의 구조에 관한 표현 이해하기(part2)
| |
4
|
3
|
지금 하는 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 |
4
|
지금 하는 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4
|
5
|
가장 좋아하는 것을 나타내는 표현 이해하기
| |
6
|
가장 좋아하는 것을 나타내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5
|
7
|
길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 |
8
|
길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9
|
음식을 권하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 |
10
|
음식을 권하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6
|
11
|
물건의 주인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 |
12
|
물건의 주인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13
|
안부를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 |
14
|
안부를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7
|
15
|
가격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 |
16
|
가격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2학기
|
9
|
1
|
출신 국가.지방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 |
2
|
출신 국가.지방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3
|
하루 일과를 나타내는 표현 이해하기
| |
4
|
하루 일과를 나타내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10
|
5
|
전화 대화의 기초 표현 이해하기
| |
6
|
전화 대화의 기초 표현 이해하기(part2)
| |
7
|
물건의 위치를 나타내는 표현 이해하기
| |
8
|
물건의 위치를 나타내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11
|
9
|
앞으로 일어날 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 |
10
|
앞으로 일어날 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11
|
인물을 묘사하는 표현 이해하기
| |
12
|
인물을 묘사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12
|
13
|
허락을 요청하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 |
14
|
허락을 요청하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15
|
지나간 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 |
16
|
지나간 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 |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5/04/24 17:0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