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교육정보

초등 영어 영재 프로그램

  • HOME
  • 교육정보
  • 글로컬 교육센터
  • 프로그램 안내
  • 초등 영어 영재 프로그램

초등 영어 영재 프로그램

  • 가. 대상: 관내 초등학교5~6학년
  • 나. 운영 기간: 2025.3.~2025.12.
  • 다. 수업 시간: 매주 월·목요일 15:00~16:20(2차시)
  • 라. 수업 횟수: 주 2회(4차시), 학기당 16주(총 128차시)
  • 마. 수업 내용: 원어민이 개발한 회화 중심의 영어 교육 실시
  • 바. 수업 방법: 원어민 강사와 한국인 강사가 팀티칭으로 지도
  • 사. 학생 선발
    • 영어에 흥미와 자신감이 있는 초등학교 5학년 학생 추천
    • 학교 여건 및 학생 수준 고려하여 15명 이내 구성
  • 아. 유의 사항
    • 학생 이동사항 보호자 담당(면 단위 학교별 2인 이상 신청 시 에듀택시 지원 검토)
    • 영어에 관심이 높고 꾸준한 학습이 가능한 학생 추천
  • 자. 프로그램 운영 시간표
    학기 교육 내용 비고
    1학기 3 1 집안의 구조에 관한 표현 이해하기
    2 집안의 구조에 관한 표현 이해하기(part2)
    4 3 지금 하는 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4 지금 하는 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4 5 가장 좋아하는 것을 나타내는 표현 이해하기
    6 가장 좋아하는 것을 나타내는 표현 이해하기(part2)
    5 7 길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8 길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9 음식을 권하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10 음식을 권하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6 11 물건의 주인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12 물건의 주인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13 안부를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14 안부를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7 15 가격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16 가격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2학기 9 1 출신 국가.지방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2 출신 국가.지방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3 하루 일과를 나타내는 표현 이해하기
    4 하루 일과를 나타내는 표현 이해하기(part2)
    10 5 전화 대화의 기초 표현 이해하기
    6 전화 대화의 기초 표현 이해하기(part2)
    7 물건의 위치를 나타내는 표현 이해하기
    8 물건의 위치를 나타내는 표현 이해하기(part2)
    11 9 앞으로 일어날 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10 앞으로 일어날 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11 인물을 묘사하는 표현 이해하기
    12 인물을 묘사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12 13 허락을 요청하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14 허락을 요청하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15 지나간 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
    16 지나간 일을 묻고 답하는 표현 이해하기(part2)
최근 업데이트 일시 : 2025/04/24 17:04:43
닫기

배너 리스트